A Secret Weapon For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

전월 일시불/할부 사용액에 따라 당월 각 사용 건에 대한 적립률이 결정(당월 결제일에 청구되는 금액에 대한 적립률 아님)

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.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.시작하기

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은 신용카드 구매가 가능한 것 아시죠? 상품권을 현금이 아닌 카드로 결제해서 구매하기! 신카현금에서 신용카드 결제 조건으로 최저가로 상품권 구매하세요!… 

진행후 카드사 임의로 취소하시는 경우 모든 법적 책임은 진행자가 짊어집니다.

#신용카드현금화 #카드현금화는 빠르고 낮은 수수료로​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.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.시작하기

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신용카드 현금화 루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

잔여포인트 부족 시 잔여포인트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.(단, 도미노피자는 제외)

그 외 지역사회업종이나 일반음식점에 대해 할인률이 많은 신용카드는 없어요.

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

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. 다시 시도해주세요.

※ 무이자할부매출, 국세/지방세/공과금, 대학교등록금, 상품권/기프트카드 구입 및 충전 금액은 포인트 적립 제외

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은 사용금액에 포함되지 않거나 특별공제와 중복적용 되기도 합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